소비자대상>행사개요>행사소개
(사)한국소비자학회는 2007년부터 매년 고객 지향적(Customer-Oriented)마인드로 소비자 복지 및 권익증진, 고객 행복에 크게 기여한 기관(기업 또는 단체)을 선정하여 한국소비자학회 주관 『소비자대상』 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대상』 은 국내 소비자분야에서 가장 큰 권위를 가진 상입니다.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소비자 지향적 기관(기업 또는 단체) |
가운데 국내외 기업에 귀감이 될 만한 우수 기관을 선정하여 수여합니다. 『소비자대상』의 목적은 소비자의 행복을 가장 중요한 행동 원리로 삼아 경영해온 기업들의 노력을 치하하고, 이들이 이룩한 성과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데 있습니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사회 전반에 소비자 지향적 풍토를 조성하고 건전한 기업 및 소비자 문화를 선도하고자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