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국소비자학회] 공동주최 '소비자가치포럼-건강한 디지털 생태계와 소비자 가치 증진을 위한 제언'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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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디지털 환경의 급격한 발달로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하고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중심적인 디지털 서비스는 어떤 가치를 필요로 하는지 고민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에 한국소비자학회에서는 구글코리아 후원으로 디지털소비자가치연구회(Digital Consumer Value Forum)와 서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 생활&리테일센터와 함께 <건강한 디지털 생태계와 소비자 가치 증진을 위한 제언>이라는 주제로 소비자가치포럼을 개최합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코로나19로 심화된 디지털 정보 격차, 허위 정보, 사이버 보안 및 정보보호 이슈에 대해 소비자가치라는 관점에서 살펴보고 논의할 예정입니다. 회원여러분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초청장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DCVF 소비자가치포럼] 건강한 디지털 생태계와 소비자 가치 증진을 위한 제언
일시: 11월 10일(목) 오후 2시30분 – 4시
장소: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2층 가넷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주제발표 1] Digital Divide and Consumer Competence– 옥경영 교수 (숙명여자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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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발표 2] 소비자의 디지털 행동과 보안 의식 – 김민정 교수 (숙명여자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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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발표 3] 소비자 관점에서 살펴본 가짜정보의 시대 – 이승윤 교수 (건국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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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 론] 김시월 교수 (건국대학교), 김성숙 교수(계명대학교) 송정희 부회장(한국공학한림원), 최수정 연구실장(중소벤처기업연구원 서비스혁신 연구실) |
주최: 디지털소비자가치연구회, 한국소비자학회, 서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 생활&리테일센터
후원: 구글코리아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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