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4 Doctortoral Dissertation Competition
페이지 정보
본문
학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번 2023-24 Doctoral Dissetation Competiton은 제16회 소비자대상 시상식과 아래 일정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총 14편의 우수한 논문을 블라인드 리뷰를 통해, 총 3명의 대상 예정자와 3명의 장려상 수상자가 선정되었으며,
3명의 대상 후보자들은 12월 15일 최종 발표를 통해 1명의 대상자와 2명의 우수상 수상자가 결정되었습니다.
- 수상자 명단 -
대상: 박소현(고려대학교 경영학과), 논문 제목: The Unit Presentation Effects in Price Discount and Bonus Pack Promotion
우수상: 강지영(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논문 제목: 금융소비자교육효과의 평가요소 및 측정문항 개발 연구
김정원(고려대학교 심리학과), 논문 제목: 인공지능 시대의 프라이버시 : 인공지능 에이전트 신뢰 인식과 개인정보 공개
장려상: 전윤선(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논문 제목: 다크패턴에 대한 소비자반응과 권리침해 인식
한다혜(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논문 제목: 소비감정의 구조와 측정에 관한 연구
김하빈(서울대학교 의류학과), 논문 제목: 거시적 위기 환경 속 죽음의 현저성이 럭셔리 소비에 미치는 영향
- 다음글2021 제3회 DMAC 프로시딩 22.04.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