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 DMAC학술대회 개최 및 논문발표 신청 안내(Call for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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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경하는 학회 회원 여러분,
오는 12월 16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한국소비자학회 주관으로 한국소비자학회, 한국유통학회, 한국마케팅학회, 한국광고학회가 한자리에 모여 제 4회 DMAC 통합 학술 심포지움을 개최합니다.
(DMAC이라는 통합학회의 이름은 한국유통학회, 한국마케팅학회, 한국광고학회, 한국소비자학회에서 영문이름의 첫 글자를 가져왔습니다.)
예년과 마찬가지로 2022년 DMAC 통합 학술 심포지움에서도 학문후속세대의 성과를 격려하고 지속적인 연구 의욕을 고취하고자 다음과 같이 Doctoral Dissertation Competition을 개최합니다.
학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 주변 독려 부탁드립니다.
1. 지원 분야
- 학회 유관학문 전 분야
2. 지원 자격: 아래 사항 모두 충족 시 지원 가능
1) 신청일 현재 DMAC 4개 학회 소속 회원 (가입 후 지원 가능)
2) 2022년 2월 또는 8월 박사학위 취득자, 2023년 2월 박사학위 취득 예정자
3) 지원일 현재 학술지에 게재되지 않은 논문
4) 학회 수상 경력이 없는 논문
5) DMAC 타 학회 Doctoral Dissertation Competition 중복지원하지 않은 논문
6) 1차 대상자(대상, 우수상 후보) 로 선정 시 12월 16일 DMAC DDC에서 발표가능자
3. 제출서류 및 기한
1) 지원 마감: 2021년 12월 2일(금) 자정
2) 제출서류:
- Doctoral Dissertation Competition 참가신청서(첨부파일)
- 저자 정보(성명, 소속, 지도교수 등)를 삭제한 논문(pdf 파일)
3) 제출처 및 문의처: 소비자학회 사무국 (kscs@kscs.or.kr)
( 4개 학회 중 한 개 이상의 학회의 중복 회원 일시, 여러 학회 중복 제출은 불가하고 한 개의 학회에만 지원할 수 있음)
4. 시상내역 및 혜택
- 대상 1명: 상장 및 상금 100만원
- 우수상 2명: 상장 및 상금 각 50만원
5. 심사절차 및 평가기준
1) 1차 심사
- 각 학회/분야 별 교수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블라인드 리뷰
- 평가기준: 연구주제의 중요성, 연구내용의 독창성, 연구방법의 타당성,
논문 구성 및 전개의 논리성, 학문적/사회적 기여도 (5개 항목 각 20점)
- 1차 심사결과 개별 통보 (2022년 12월 초)
2) 2차 심사
- 대상 및 우수상 후보자에 한함.
- DMAC 통합 Doctoral Consortium (12월 16일(금), 서울상공회의소)에서
논문발표(15분)와 질의응답을 통해 최종 수상자 결정
- 평가기준: 1차 심사결과 80% + 발표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20%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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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DMAC DDC 참가신청서.hwp (26.5K)
613회 다운로드 | DATE : 2022-11-07 18: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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